Fashion Trend/센스있는 선물추천

빼빼로데이 선물 추천 . 아이디어 추천해

에디터.An 2021. 10. 1. 23:56
728x90
반응형

조금있으면 빼빼로 데이가 다가오는데요.

지나치자니 섭섭하고, 하자니 막상 부담스럽기도 한데요.

무엇보다 주는 정성과 마음이 중요하게 생각해요.

그 중에서도 빼빼로만 달랑 주는 것보다도

다양한 방법으로 주는 법을 이색적이게 소개해보려고해요

빼빼로

사실 뭐니뭐니 해도 기본 빼빼로가 가장 맛있잖아요.

오리지날, 누드, 크런키, 아몬드, 화이트쿠키 등

다양한 맛으로 빼빼로를 선물하는게 가장 현실적인 선물일 수 있어요. 

맛이야 보장되어 있고 이미지로 보는바와 같이 박스로 여러가지 맛을 

선물해줘도 좋고, 대왕빼빼로나, 하트빼빼로로 선물했을때 감동받기 좋은 모먼트죠

 

 

 

 

 

 

수제빼빼로 

손수 만든 수제빼빼로만큼 감동이 크죠.

다만 손이 많고 과정이 길다는 큰 단~~~~~~~~~~점!

내가 좋아하는 입맛에 따라 토핑도 가능하고 다양한 컨셉으로 

꾸밀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에요.

 

 

 

 

빼빼로 케이크

과자를 별로 안좋아한다면 혹은 이색 빼빼로를 원한다면 이 레터링 빼빼로 케이크 추천합니다.

레터링 미니케이크가 유행하였는데, 빼빼로데이에도 이렇게 

활용하니까 귀엽네요^^ 내가 원하는 글귀 작성해서 

선물해줘도 좋을것 같아요!

 

 

 

 

가래떡 빼빼로

11월 11일은 흔히 빼빼로데이오 알려져 있지만, 지난 2006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우리나라 전통 흰떡인 가래떡을 통해 농촌과 농업인을 생각하는 취지로 농업인의날을

가래떡데이로 정했어요.

그러면서 이색적인 가래떡들이 많이 출시가 되고 있어요.

부모님에게 과자대신 가래떡으로 선물해주면 진정한 의미가 많을것 같고

좋은 취지의 가래떡데이니, 쌀소비가 확산되고 좋을것 같아요.

너무 단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도 선물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빼빼로 캔들

캔들로도 빼빼로를 만들수 있는데요.

원데이 클라스도 있으니까 수업받고 선물해줘도 좋을것 같아요^^

내가 원하는 모양으로 얼마든지 변형이 가능하여 디자인해보는 재미도 느낄수 있겠어요.

 

 

 

 

 

 

 

빼빼로 꽃다발

빼빼로로 케이크가 부담 스럽다면 꽃다발에 빼빼로를 넣어서 만들어보는 것도 추천해요.

훨씬 로맨틱한 분위기의 빼빼로 데이를 맞이할수 있겠어요.

여성분들이 받으면 너무 좋아할것 같네요. 

아무래도 돈다발에서 응용한 버전이라고 생각해 주세요.

 

 

 

 

츄러스빼빼로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츄러스인데요.

과자만 다르게해서 츄러스로 만든 츄러스로 만드니 

훨씬 새롭고, 맛도 좋아보이네요.

달지만, 딱딱하지 않아 어르신들에게도 권할수 있어 좋아보이네요.

어린이집에 선물하기에도 부담없어 보이고요

 

 

 

 

 

소세지빼빼로 

동골동골 모양의 귀여운 소세지에요. 

별 다를것 없이 겉면에 원하는 컬러의 종이를 감싸고 

상단 머리 부분에 눈코입을 그려서 얼굴을 만들어주니 너무 귀엽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