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정보

숲 속 힐링 강원도 추천 숙소 best 5. 휴양림 숙소. 풀빌라. 펜션

에디터.An 2021. 9. 18. 01:28
728x90
반응형

청정 대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기고싶다고 하면 강원도가 제격인데요!

뻔한 오션뷰대신 보기만해도 싱그러워지는 푸른 숲 뷰를 감상 할 수 있는 강원도 숙소 다섯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리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리는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고성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힐링 포레스트 인 리틀 스위스' 컨셉으로 설계되어 사계절 내내 자연을 만끽하기 좋은데요.

마치 스위스 산 속 별장에 머무는 듯 객실 유리창 너머로 아름다운 정원과 울창한 숲이 펼쳐집니다. 

또한 총 30만평의 부지 중에서 객실을 제외한 모든 공간이 자연으로 이루어져 다양한 아웃도어 콘텐츠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피톤치드 가능한 '힐링 해먹숲' 울산바위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천진천 워터데크' 

숙박객만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 트레킹 코스' 등으로 구성 되어 머무는 내내 자연과 하나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이름 그대로 웰니스를 위한 가장 완벽한 공간인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가리왕산의 맑은 공기와 깨끗한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며 나를 위한 온전한 쉼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통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가리왕산의 풍광은 액자라도 해도 믿을 만큼 아름다운데요.

 

객실마다 숙면을 위한 특수 침구류와 음악, 티 등이 갖추어져 창 밖에 펼쳐진 숲뷰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기 제격입니다. 뿐만 아니라 명상, 요가, 트레킹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과 

로컬 식재료로 만든 웰빙 음식도 준비되어 몸과 마음에 건강한 에너지를 깨워 진정한 힐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켄싱턴 호텔 평창 

평창의 청정 자연을 제대로 만끽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어느 객실을 선택해도 초록빛 숲 뷰를 감상하기 좋은데요.

그 중에서도 최고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은 켄싱턴호텔 평창의 자랑인 켄싱턴 가든이 한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가든뷰 룸' 입니다. 켄싱턴 가든은 2만여 평에 조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랑스식 정원으로 

프랑스 궁전의 정원을 산책하는 듯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가든뷰 룸은 야외 테라스가 갖추어져 주변 산과 정원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경치를 감상하기 제격입니다.

 

더욱 럭셔리한 숲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글램핑을 추천합니다. 

전나무 숲속에서 감성 캠핑과 바비큐 디너를 즐기며 조용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밀브릿지 

오대산 방아다리 약수터 일대에 조성된 쉼터로 숙박시설, 갤러리, 자연체험학습장, 카페 등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한국 대표 건축가로 손꼽히는 승효상이 설계하였으며 인위적인 것을 최소화하여 화려한 멋은 없지만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자연친화적 감성이 돋보이는 데요. 

덕분에 1만여 그루의 전나무가 자아내는 장관을 편안하고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습니다.

숙박시설은 총 18개 객실로 이루어졌고 최대 4인까지 숙박 가능합니다.

객실 내부는 화이트 & 우드 인테리어로 깔끔한 분위기로 전나무 숲을 조망 가능한 대형 창문이 설치되어 

진정한 숲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안락한 휴식을 원한다면 밀브릿지를 추천합니다.

 

 

 

 

 

레이크 192

jtbc <인더숲 BTS편>에서 BTS가 숲캉스를 즐긴 그곳! 바로 춘천 레이크192 입니다.

2009년 대한민국 건축대상을 받은 독채 펜션으로 1200평 규모의 정원을 보유하고 있어 

한폭의 수채화처럼 펼쳐진 북한강의 전경을 프라이빗하게 즐기기 제격입니다. 

복층으로 이루어진 건물은 동서남북 모든 방향에 창문이 나 있어 실내에서도 주변 풍경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원 끝에는 호수와 연결된 별채가 자리잡고 있는데요. 이곳에도 침실이 마련되어 더욱 가까이에서 전경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하룻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숙박객이라면 무료로 보트 체험이 가능하니 청정 자연을 온몸으로 만끽하고 싶다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